본문 바로가기
이슈

카디비 쌩얼 생얼 ...? 화장 비포 애프터로 보는 다양한 모습들

by 홍초딩 2020. 8. 28.

인스타그램을 보다보면 스타일이 독특하고 너무 쎄다고 생각하는 미국의 여성랩퍼 카디비 모습을 알아보려고 해요. 그녀는 최근에 WAP을 발매하고 빌보드 차트 1위를 달성하고 있어요.

 

그리고 카디비는 실제 이름이 아니고 예명인데요. 카디비가 탄생한 일화는 카디비의 동생이 술 이름 중에 하나인 "헤네시"여서 헤네시의 언니라는 명목으로 바카디라고 불렸다고 해요. 그래서 바카디를 좀 더 쉽게 부르려고 카디비라고 바꿔서 부르기 시작했는데, 이게 예명이 되었다고 해요.

 

 

2016년 정식 앨범을 발매한 이후로 현재까지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스타일도 독보적이라서 인스타그램에서 정말 핫한 스타로 많이 알려져있어요.

 

그럼 카디비의 SNS 인스타그램 모습들을 잠깐 살펴볼게요!!

 

화장법이 정말 독특하고 눈꼬리를 항상 올리는 화장을 해서 그런지 쎈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패션 스타일도 평범한 스타일이 없어 보이네요~! 자기만의 색깔이 확실해 보여서 멋있는 것 같아요. 너무 다양한 사진들이 있었지만 너무 과감한 패션들이 많아서 그래도 조금은 톤 다운이 된 스타일로 준비를 해봤어요. 다른 사진들은 너무 너무 과감해서 민망할 정도에요..ㅎㅎ

 

 

그렇다면 꾸미지 않은 모습은 어떨지 궁금한데요. 평소에 화장을 하지 않은 모습은 어떤 모습일지 확인을 해볼게요. 인스타그램에서 화장을 하지 않고 동영상으로 올린 영상들이 있어서 그 모습을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었어요.

 

화장을 하지 않은 모습은 정말 반전이 있는 모습이에요. 정말 편해보이는 느낌으로 다가왔고 좀 더 친근한 모습이에요. 그래도 화장을 한 모습과 안한 모습의 차이가 정말 크게 다가오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여러가지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는 행복해 보이는 가족의 모습이에요. 아이가 정말 행복해 보이는데, 웃는 모습을 보니 절로 웃음이 나오네요!~!

지금까지 카디비의 간략한 설명과 함께 꾸미지 않은 모습과 꾸민 모습 2가지를 살펴 봤는데요. 화장을 하고 제대로 꾸민 모습은 정말 쎈 사람의 느낌을 보이면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풍기고 있어요. 반면에 화장을 하지 않은 꾸미지 않은 모습은 정말 편안하고 네츄럴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여러가지 매력을 가지고 있는 카디비의 모습을 항상 응원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