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토트넘 다큐 무료로 보는 방법 및 손흥민 인종차별!?

by 홍초딩 2020. 9. 21.

몇 일 전에 토트넘과 사우스햄튼 경기에서 손흥민이 4골을 넣었는데요. 이 경기를 보면서 손흥민은 역시 월클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러면서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아마존 프라임에서 방영이 되고 있는 토트넘 다큐에 대해서 관심이 가기 시작했어요.

 

사실 얼마전부터 토트넘 다큐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오기 시작하면서 자극적인 썸네일 굉장히 많이 올라왔었는데요. 그 중에서 요리스와 손흥민이 싸우는 장면이 나오고 이 상황에서 아마존 프라임측의 인종차별적인 대응을 해서 많은 논란을 일으켰어요. 

 

 

상황을 요약하자면, 토트넘이 전반전이 끝나기 1분전 상황에서 역습을 당했고 이때 공격수인 케인을 시작으로 모우라, 손흥민 등 여러 공격 선수들이 수비에 가담하지 않았어요. 사실 이때 역동작에 걸린 상황이기 때문에 가담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요리스는 손흥민을 타겟으로 하여 엄청난 화풀이를 했어요.

그리고 싸우는 상황에서 손흥민은 소리치면서 서로를 존중해야 한다는 뉘앙스로 말을 했지만, 아마존 프라임에서 자막으로 (Shouting)이라는 자막만을 넣었는데요. 다른 선수들이 하는 불어나 영어는 모두 자막을 쓰면서 손흥민이 말하는 부분만 그저 소리치는 중이라는 자막을 넣은 것이 문제가 됐어요.

 

그래서 많은 한국인들 뿐만 아니라, 많은 팬들이 아마존 프라임측에 항의를 했었고 그로 인해서 자막이 정정되어 방송이 방영이 되었어요. 이런 상황을 보면서 손흥민 조차도 이런 차별을 받는데, 외국에 사는 동양인들, 한국인들은 얼마나 많은 차별을 받을지... 걱정이 되었어요. 이런 생각을 하는 이유는 친형이 호주에서 살고 있는데, 호주도 인종차별적인 문제가 많기 때문에 걱정이 돼요.

아무튼 이런 인종차별 이슈가 끝나고 난 이후 토트넘 다큐는 정상적으로 방영이 되기 시작했으며, 9월 14일 기준으로 9화까지 볼 수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아마존 프라임에서 토트넘 다큐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이유를 말씀을 드릴게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월 5,500원을 결제해야 하는데요.

단, 신규가입 시 7일간 무료로 시청을 할 수 있으며, 일주일 이후에 유료결제로 전환이 됩니다. 유료결제 전환이 되기 전에 구독을 해지를 한다면 공짜로 토트넘 다큐를 볼 수 있어요. 일주일이면 9화까지는 무리없이 볼 수 있는 양이기 때문에 무료로 보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