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모음

빈블랑 폴딩 선반 (5단,투웨이) 구매 후기 모음

by 홍초딩 2020. 10. 31.

살아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집에 물건들이 늘어나고 둘 곳이 없어서 여기저기 쌓아두게 되는데요. 그래서 정리가 필요해서 선반이 꼭 필요하게 되는데요. 저는 이때까지는 이케아 선반을 썼었는데, 요즘은 다른 선반들이 눈에 들어와서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던 중 빈블랑 폴딩 선반을 알게되었어요.

폴딩 선반이 처음에는 생소해서 뭐지?라는 생각으로 정보를 조금 찾아보니, 접었다가 펼수 있는 선반이더라구요. 그래서 조립을 해야하는 이케아 제품보다는 정말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나중에 이사를 가더라도 다시 분해를 해야하는 불편함이 없을 것 같더라구요.

 

그럼 빈블랑 폴딩 선반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크게 5단제품과 투웨이 제품으로 제품군이 나뉘는데, 2가지 제품을 나눠서 구매자분들의 구매후기를 비교해서 알아볼게요.

▶빈블랑 5단 폴딩 선반

1. 간편하게 원터치로 조립이 가능해서 설치하기 정말 좋았던 제품이었어요. 구매 만족도 최상이에요.

 

2. 예전에는 각각 부품들을 조이면서 힘들게 조립을 했었는데,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바퀴가 있어 이동이 쉬웠어요. 그리고 철재라 그런지 튼튼해서 좋네요.

 

3. 거실부터 방 혹은 베란다까지 어느든지 잘 어울리는 느낌이고 바퀴도 있어서 이동할때 좋은듯 해요.

 

4. 가구만 바꿔도 삶의 질이 바뀐다는 말이 있는데, 이번에 선반을 바꾸고 나서 조금은 나아진거 같아요

 

5. 몇달전 3개 사서 정리했는데, 또 3개 더사서 신나게 정리정돈하니까 속이 후련하네요

 

6. 지난 번에 샀는데 괜찮아서 재구매할게요.

 

▶빈블랑 투웨이 폴딩 선반

1. 너무 마음에 들어요. 추천합니다.

 

2. 베란다 수납장이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깔끔하게 정리 잘되서 만족합니다.

 

3. 설치도 간편하고 설치 후 집안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더욱 좋네요. 바퀴가 없어서 더 안정적이고 변신도 가능해서 실용적이에요.

 

4. 상품 품질이 좋네요. 마음에 들어요.

 

5. 선반이 튼튼해요. 주방에 두고 쓰는데 무거운 것도 거뜬해요.

 

6. 접이식이라 편하고 실용적이네요.

두 제품군 모두 대체적으로 상품평이 좋았고 철재라서 튼튼하고 설치가 쉽다는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어요. 혹시라도 선반이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쯤은 이 제품을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