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근 대위 먹튀의 진실!? 너 인성 문제 있어? 이근 프로필 및 유행어 모음

by 홍초딩 2020. 8. 21.

가짜사나이를 너무 재밌게 봤던 시청자로서 이근대위님의 논란 정리와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해요. 이근 대위님은 3살 때 모든 가족이 이민을 갔고 고등학생 때는 미국 국가대표 수영선수로도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그 이후 미국 버지니아 군사대학을 입학하고 졸업하였습니다. 미국에서는 육사나 해사보다는 군사대학교를 더 높게 쳐준다고 하네요. 사실 우리나라에서도 육사를 가려면 SKY를 가는 것과 비슷하게 열심히 공부를 해야하는데 미국에서 군사대학을 갔다는 점만 봐도 얼마나 엘리트인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군사대학은 입학생 중에서 절반 정도만 학교를 졸업하는 등 높은 강도의 훈련과 공부를 한다고 해요. 

이근 대위는 졸업하고 나서 미국의 네이비씰을 갈 수 있었지만, 아버지의 권유로 한국으로 와서 군인이 되었습니다. 이근 대위님은 아버님이 하신 말이 참 많은 생각을 하게 했는데요. "군인이 되고 싶다면 반드시 한국 군에 들어가라" 라는 말인데요. 예비군을 마친 전역자로서 다시 한 번 나라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만드는 말이었네요. 

 

2007년 이근 대위는 미국 시민권을 포기하고 대한민국 해국 학사장교로 자원입대를 했습니다. 그리고 함정근무를 하면서 UDT에 지원을 하였고 2009년부터 2010년까지 소말리아 근해 전투파병과 인질구출 작전을 수행했습니다. 군대에 있으면서 이근대위 군경력을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군 경력만 하더라도 어마어마한 것을 볼 수 있네요. 다만, 군대를 전역하면서 이근 대위 먹튀 논란이 잠깐 생겼었는데요. 그 이유는 군에서 미국 네이비씰 교육 과정을 보내줄 때 조건이 장기를 희망하는 장교들을 보내주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근 대위는 교육을 수료한 이후 1년 뒤에 전역을 하게되어 먹튀 논란이 생겼던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하지만, 이근 대위는 미국에서 배운 전략과 병기들을 한국으로 돌아와서 전파를 하며 노력을 했지만 군 윗사람들이 의견을 묵살하는 등 많은 어려움이 있어서 한계를 느끼고 전역을 한게 아닐까하는 추측을 하게됩니다. 모두가 아시다시피... 한국 군대를 바꾸기 위해서는 1명으로는 턱없이 부족하기 때문이죠...

 

전역을 한 이후에는 세월호 구조작전에 투입을 했었고 여러 부대에서 교관을하고 대통령 경호실 전술사격 교관도 했었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TV프로그램에도 나와서 얼굴을 알렸고 2020년!!!! 가짜사나이를 통해서 가장 핫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정말 2020년 여름동안 한국에서 가장 핫한 사람이 누구냐면 묻는다면, 저는 무조건 이근대위라고 할 것 같네요. 그 정도로 파급력이 대단했고 유튜브 모든 댓글에 이근대위님의 유행어가 도배가 되었습니다.

그럼 이근 대위님의 유행어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 *끼 뭐야, 너 인성 문제 있어?

2. 우리 할머니가 너보다 더 빠르겠다.

3. 너네 이제 *됐어!

4. 너 못한데

5. 네가 무슨 야동 배우야?

6. 너 양치 안했어?

7. 4번! 넌 개인주의야!

8. Your are 뻐킹 윜!!

 

이 유행어 말고도 정말 주옥같은 말들이 많았는데, 생각이 잘안나네요 ㅎㅎ 더 생각나시는 분들이 있다면??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이근대위논란과 프로필 그리고 유행어를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